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오늘의 메뉴

늦었지만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먹어봤습니다

by ko-man 2022. 10. 24.

예전에 sns에서 핫해서 한번 먹어봐야지 했는데  

편의점가니 재고가 없어서 손가락만 빨앗었는데

어제 가보니 이렇게 3종으로 남아있더라구요

바로다가 집어왔습니다

과연 연세우유 연세우유생크림빵은 무슨맛일지..

사실 군것질은 잘 안해서 기대는 안하고 샀습니다.

갠적으로 우유생크림빵보다는 단팥생크림빵이 좀더 기대되네요

왜냐면 팥고당에서 파는 빵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초코생크림빵은  연세우유시리즈 중에 가장 부담스럽게 생겼습니다

칼로리도 딱봐도 높아보이쥬?

그래서 좀 걱정이긴 했습니다.

집에가서 반 갈라서 먹어봤는데 세상에..

기대이상의 맛이었습니다

연세우유에서 나온  우유생크림빵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맛이긴 하네요

또 사먹을거냐 묻는다면 저는 안사먹을것 같아요

살찔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도 맛은 확실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