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내돈내산 리뷰

폴드4 사생활보호필름 교체후기

by ko-man 2023. 7. 23.

얼마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폴드4  베터리 교체 후 외부디스플레이에 사생활보호필름을 붙여놨었는데요

 

이번에 베터리 교체하는 과정에서 화면보호필름이 손상되서 

 

제거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

 

그래서 어쩔수없이 다시 화면보호 필름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사진 찍어둔게 없네요

 

일단 힐링쉴드 꺼를 샀어요

 

옆에서 누가 쳐다보는걸 좋아하지 않는지라

 

사생활보호필름을 항상 붙이는 편입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폴드4 베터리 무상교체 이후

 

화면보호필름을 뜯어버려서 

 

이렇게 임시 필름을 붙여주셨네요

쿠팡 로켓배송으로 순식간에 받았습니다

 

매우 컴팩트 하네요 ㅎㅎ

 

폴드4용 사생활보호필름!!

 

밑에 제품명이 있는데

 

사생활보호필름으로 좀더 기억하기 쉬운거같아요

아무튼 이렇게 설명서도 있고 나름 구성품도 있네요

 

 

구성품을 활용해서 이쁘게 붙였습니다.

이쁘게 붙인 후입니다.

 

확실히 깔끔하게 잘붙네요

 

잘쓰겠습니다 하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