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김밥까페 교대인근 밥집

by ko-man 2023. 7. 5.

내돈내산 리뷰!

오늘은 점심에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김가네 김밥을 들렀는데

손님이 가득 차있네요


바로 두번째 선택지인 김밥까페로 왔습니다

여긴 그나마 사람이 없어서

여기서 시켜먹었어요

벽이나 인테리어는

뭔가 추억보정이 들어가는 느낌?

생각보다 넓긴 합니다

저는 오늘도 비빔밥을 시켰는데

여긴 약간 DIY가 가능해요

반찬이 김가네랑은 다르게

여러종류가 있기 때문이죠

앞에 앉으신 차장님은 만두국을 시키셨는데

제가 밥을 반정도 덜어서 제공했습니다

제 대각선에 앉은 이친구는 생선까스 정식?을 시킨건데..

저라면 돈내고 안먹을 비쥬얼이에요

암튼 오늘도 한끼 때웠습니다

김가네보다 천원정도 저렴하게 식사가 가능한 김밥까페

가격 변동 없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