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내돈내산 리뷰

서초경찰서 구내식당에서 점심해결했습니다.

by ko-man 2023. 7. 17.

오늘은 월요일.

같이 밥을먹을 점심 메이트 한명이 운전면허증 갱신을 해야한다고 경찰서를 가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서초경찰서 맛집을 열심히 검색해봤는데

딱히 나오는게 없어서  밥을 어디서 먹을지 고민하던 차에

서초경찰서 내에도 구내식당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여기 건물안에 구내식당이 있다고 하네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다시 회사로 복귀해야하는 차에

점심을 해결해야하는 상황인지라

선택지가 거의 없었어요

바로 서초경찰서 구내식당으로 갔습니다.

민원실에 계시는 분이 설명해주신대로

서초경찰서 내부로 들어가서

매점 카페있는 곳으로 가면

이렇게

매점이 있습니다

여기서 식권을 먼저 구매해야합니다

매우 저렴한 가격에 식권을 구매했어요

인당 오천원!!!

믿기지 않는 가격입니다.

5000원짜리 식권

식권을 구매후 식당에 입장하면

아래 사진처럼 이렇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늘 메뉴는 제육볶음 이었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나중에 좀 시원해지면

재방문 의사가 있습니다.

끝으로 매점에서 커피도 사왔습니다

너무 날씨가 더워서 생명수처럼 퍼마셨네요

오늘 포스팅은 같이간 점심 메이트가 사줬네요

감사감사!

이상으로 서초경찰서 구내식당 탐방기를 마칩니다.

혹시나 경찰서 방문하실일이 있으시다면

한번쯤은 도전해보세요

그럼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