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송리단길 노티드 잠실가서 도넛사먹었습니다.

by ko-man 2023. 7. 23.

내돈내산] 송리단길 노티드 잠실가서 도넛사먹었습니다.

 

한밤중에 와이프가 가고싶다해서 주말에  다녀오게된 

 

송리단길 노티드입니다.

 

정면에서 사진을 찍은줄 알았는데

 

안찍었네요 ㅋㅋㅋㅋ

 

노티드인데

 

도넛이 맛있다고 하네요

 

주차장이 어딘가에 있는듯 한데

 

발렛파킹도 해주나봐요

 

근데 그냥 걸어서 오시길

 

생각보다 운전해서 오긴 빡실듯요

 

 

이쁘장한 도넛이 많습니다

 

엄청 살찔것 같은 비쥬얼의 도넛들

 

저는 베스트메뉴 4종을 시켰어요 

나름 맛있어 보이는 크림도넛류만 4종 골라서 잽싸게 집으로 왔습니다

 

해가 떠있는 토요일에 다녀왔는데

 

엄청 더웠어요 

귀여운 박스에 포장해줬습니다

 

이건 공짜인데

 

비닐이나 쇼핑백을 따로 안가져가시면

 

추가로 돈을 더 내야합니다

 

노티드 베스트메뉴

 

크림도넛이에요

 

크림양이 어마무시합니다

 

 

전부 죠사서 

 

4명분으로 나눠서 먹었습니다.

제가 단걸 별로 안좋아해서

 

그냥 저냥 먹긴 했는데

 

좀 아쉽긴 하더라구요

 

너무 달아서 아쉬웠습니다

 

암튼 도넛먹고 소원풀은 우리 마나님은 기분이 좋아보여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