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오늘의 메뉴

양지사골곰탕 먹으러 세병관 다녀왔네요 교대역 근처에 있는

by ko-man 2023. 7. 13.

양지사골곰탕 먹으러 세병관 다녀왔네요  교대역 근처에 있는 식당인데

비가 억수로 내리는데 다녀와서

옷이 다 젖었네여

일단  저는 국밥류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기대없이 따라갔어요

어디서 뭐먹을지 고민했는데

사주시는 분이 양지사골곰탕 먹으러 가자 하셔서

선택권이 없었네요

일단 교대역 뒤쪽에 있어서

찾기는 쉽네요

어구  가격이 비싸군요

양지사골곰탕만 있었는데

신메뉴가 몇종 추가되었네요

세병관...

일단 내돈내산은 아니고

얻어먹는거에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깍두기를 듬뿍 담았네요

밥은 절반만 먹고

깍두기로 배를 채웠습니다

꿀맛!!

세병관에서
얻어먹은 점심이라  기분이 좋네요

이렇게.식대를 아꼈습니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