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퇴사했습니다 09월 08일 초코파이똥 프로젝트

by ko-man 2023. 9. 11.

3개월 전쯤 초코파이똥 프로젝으로 제작했던

초코파이를 드디어 먹을 시기가 왔습니다

야무지게 조물딱거려서



우유는 옆자리 차장님의 협찬으로 받았습니다

초코파이에 우유를 담궈 먹으려고 생각중이었어요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완성된 초코파이 똥

완벽한 모양이네요

과연 그 맛이 어떨지


기대감에 차있는 저의 모습 하핫


맛은... 생각보다 별로네요

초코파이 똥 ㅜㅜ  

아무튼 퇴사기념으로 드디어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