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내돈내산]바르다 김선생에서 먹은 비빔밥

by ko-man 2023. 8. 3.

내돈내산]바르다 김선생에서 먹은 비빔밥

평소에 점심으로는 비빔밥만 먹는 저로서는

점심에 뭐먹을까 라는 고민따위는 사치입니다

어제도 같이 먹는분들이 다들 새로운 식당에서 맛있는 점심을 기대하신것 같은데

저는 비빔밥만 먹기때문에

저에게 질문하시는 분이 없긴 하네요

아무튼 어제는 회사 근처에 있는 창렬한 식당으로 생각되는 곳중 한곳인데..

가성비가 안맞아서 그래요

아무튼 여기 바르다 김선생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습니다

여기는 무엇보다 인근에 있는 김가네 김밥집보다는 천원이나 비싸면서

맛은........

그냥  깔끔하긴 한데...

인테리어는 깔끔하다

제가 생각하기에 가성비가 안맞는게 가장 큰 문제인데..

가격표에서 천원씩만 할인해주면

자주 갈것 같긴 합니다

같이 드신분은 이걸 먹었네요

맛있다고 하십니다.

물론 양은 적어보이긴 했어요

제가 먹은 비빔밥.. 맛은 .. 그럴사 합니다만..

가격표를 보면 한숨만 나오네요 ㅠㅠ

아무튼 다 먹고 나왓습니다

배고픈 하루였어요

바르다 김선생  가격좀 깎아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