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대림동 만두무한리필집_ 섬마을훈태 형님 영상보고 찾아봤어요

by ko-man 2023. 6. 10.

대림동 만두무한리필집_ 섬마을훈태 형님 영상보고 찾아봤어요

 

종종 신규영상이 올라올때마다 찾아서 보고있는 섬마을훈태님의 유튜브 채널에

 

마침 서울 먹방영상이 올라왔네요

 

서울에도 가성비 좋은 맛집을 더 많이 소개해주시면 좋겠으나..

 

지방 내용만 올라와서 말이죠

 

아무튼 오늘 영상을 보다보니

 

직접 빚은 만두무한리필에 가격도 엄청 가성비 좋으면서

 

반찬이 가지수도 어마무시한 그런곳이더군요

 

다음주 정도에 방문해보려고

 

어디인지 가게 이름을 좀 찾아봤는데

 

아니...  훈태형님 가게 상호가 한자로 나와있네요 ;;;;

 

 

 

일단 훈태형님 영상에 나온 가게 상호를 캡쳐했습니다

 

가화자조수교라고 읽어지는데

 

문제는 네이버에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오더군요

 

그래서 좀더 찾다보니  발견했습니다

 

한국 상호명은  가합만두부페 라는 이름이네요

 

가합만두부페

크...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정말 어렵게 찾았네요;;

 

아무튼 조만간 방문할 맛집으로 찜 해두고 

 

다녀온뒤 리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크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