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기동전대아이언사가

원스토어 포인트 혜택으로 아이언사가 현질하기

by ko-man 2023. 6. 30.

매달 말일에 제가 하는 일이있습니다

바로 원스토어 포인트를 모아서 현질하는건데요

원스토어에 매일 출석체크로 코인을 주는게 있는데

위 사진처럼 한달을 풀로 충전하게되면 생각보다 많은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이번달에도 한번도 안빼먹고 겨우겨우 다 모았네요

힘들었습니다.


저렇게 모인 코인을 쿠폰뽑기로 가서 포인트로 환전하는건데요

저는 현질을 하지 않기 위해서

할인쿠폰이 아닌 전부 포인트로 변환시켰습니다

방법은 코인 3개 차감해서 쿠폰받기를 누르면

거의 95% 확률로 300포인트를 주네요

이렇게 300포인트로 코인을 좀 소모하다보면
보유 코인이 15개 남게되면

3000포인트 교환해주는 위에쪽 교환혜택을 이용하면 됩니다.

이렇게 해서 완성된 원스토어 포인트 4500

이 포인트를 활용해 원스토어에 있는 게임에서 현질이 가능한데

저는 아이언사가에서 현질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네이버 페이 포인트도 따로 모으고 있다면

공짜로 현질하는게 가능합니다

모두 원스토어 적극 활용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