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마블퓨처파이트

마블퓨처파이트 세이버투스 유니폼과 3티어 나왔네요 과연 성능은?

by ko-man 2023. 6. 28.

이번에 세이버투스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마블퓨처파이트에 엑스맨 캐릭터의 빌런중에

울버린하고 비슷한 캐릭터인데요

이번 업뎃 내용을 읽어보니

이번 세이버투스는 pvp용 캐릭같네요

3티어 스킬도 그렇고


아티펙트 효과도  완전 pvp용으로 나왔습니다

기존 울버린하고 매우 비슷한데요

유니폼 효과도  조금더 상향되었네요

스킬 모션은 약간 나아진것 같은데

현재로서는 3티어만 찍어둔 상황이라

세팅해서 사용해봐야 알것 같습니다

세이버투스하고 울버린 4티어가 나왔는데

왜 4티어를 울버린을 먼저 출시했는지 이해가 안되긴 하네요


'모바일게임 > 마블퓨처파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랙볼트 4티어 딜사이클  (0) 2022.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