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정보/코인

머니워크 나쁜X 갑자기 ... 가격을 바꾸다니??!

by ko-man 2023. 7. 19.

머니워크 나쁜X  갑자기 ... 가격을 바꾸다니??!

 

머니워크라고 제가 열심히 하고있는 앱테크가 있습니다.

 

트레이서 앱에서 무료모드로 나온게 바로 머니워크인데요

 

물론 무료 사용자 용으로 채굴이 된다는거는 매우 큰 장점이지만..

 

갑자기  쇼핑가능한 메뉴가 가격이 변경되서 당혹스럽네요

현재 거의 반년 가까이 하고있는 앱테크중 하나인

 

머니워크입니다

 

m2e열풍으로 트레이서에서 무료모드가 가능해서 

 

슈퍼워크와 함께 돌리는중인데요

 

이렇게 한푼두푼  모아서 아래에 있는 3만원 짜리 상품권을 교환하려고 했습니다.

 

1포인트 = 1원에 해당하는 엄청난 가성비의  

 

포인트였어요

어느덧 거의 다모아가서 슬슬 교환해야지 했더니...

 

갑자기 가격이 바껴있네요 ㅡㅡ;;;;

 

화딱지 나는군요 쩝...

 

좀더 모아서 바꿔야겠습니다

 

머니워크 실망이네요 ㅠㅠ